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두피문신 티나스칼프

by 티나스칼프 2023. 3. 8.

티나 스칼프 고객님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너무 따뜻해서 봄이 성큼 제 발 앞까지 다가온것 같네요.

따뜻한건 좋은데 더운거 싫어요. ^^

티나는 인테리어 준비중이라 너무 정신이 없고 제 뜻대로 안되니 답답하네요.

 

일주일 반을 달려왔으니 빨리 주말아 와라~^^

우리 티나고객님한테 알려드릴 소식!!!

간단한 탈모 자가 진단법이 있으니 우리 한번 해볼까요?

티나 고객님들 몇개 빠지는지 티나는 궁금하네요.

그리고 티나고객님들 중에 머리 부위 명칭을 정확히 모르셔서 여기가 정수리인가요? 가르마에요?..등

이렇게 여쭤보시는 분들이 계셨어요.

티나가 설명드릴께요. 

티나 고객님들 이해하셨을꺼라 믿어요.

 

두피문신 비용, 시술 시간,횟수 등,시술 원하는 부위 사진 찍어 보내주시면 대략적인 비용 알려드릴께요.
시술 중에는 고객님에게 집중하느라 전화를 못 받을 수 있으니 메시지 남겨 주시면 연락드릴께요.

 

<인스타그램>

<카카오톡문의>

<찾아오시는 길>
대구두피문신 티나 스칼프 SMP
010.3248.2714
대구광역시 달성군 옥포읍 돌미로85 B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