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두피문신 티나스칼프

by 티나스칼프 2023. 10. 16.

이번에 오신 고객님은 23년 3월에 전두부 밀도보강 하셨던 고객님이신데

어느덧 6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러 리터치 및 밀도보강 상태 확인 할 겸 방문 해 주셨어요

 

전두부 스트레스로 고개를 앞으로 숙일 수 없다 하셨던 고객님 말씀이 기억나네요

시간 엄청 빠르네요 ^^

 

6개월 후 샵 방문 하셨을때 사실 리터치 할 곳이 딱히 없었어요

올 여름 너무 뜨겁고 더워서 두피열이나 땀으로 인해 두피문신 색상이 잘 남아있을까? 하고 걱정했는데

보시기에도 아직 짱짱하게 잘 남아있었어요

그래도 오신김에 리터치는 서! 비! 스!

 

처음오셨을때 모습은 아래 사진 참고 하세요

일주일 1번씩 방문하셔서 거의 한달반정도 완성 했어요

고객님 수고 하셨어요

전두부 밀도보강 된 모습이에요

이제 고개 숙일때 신경쓰이지 않는다고 좋아하셨어요

또 6개월 뒤에 방문 해 주시기로 했어요

 

티나 스칼프는 고객님 시술 후 관리도 만족 해 드릴려고 노력한답니다.


 

두피문신 비용, 시술 시간,횟수 등 시술 원하는 부위 사진 찍어 보내주시면 대략적인 비용 알려드릴께요.
시술 중에는 고객님에게 집중하느라 전화를 못 받을 수 있으니 

문자메시지 및 DM 또는 부재중 전화 확인 후 연락드릴게요.

 

<인스타그램>

 

⛳고객맞춤 1대1케어
📣안료(색소)SGS(스위스에서 설립된 세계 최고의 검증,테스트 및 인증기관)사용
✅멸균 처리된 일회용품 사용으로 철저한 위생관리
📲아이폰 기본 카메라 촬영.포토샵❌
😈과한 시술 권하지 않음.

티나스칼프는 100% 예약제입니다.💯

 

<찾아오시는길>

대구두피문신 티나 스칼프 SMP

010.3248.2714

대구광역시 달성군 옥포읍 돌미로85 B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