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두피문신 티나스칼프

by 티나스칼프 2023. 5. 22.

티나스칼프 고객님 안녕하세요.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너무 피곤한 월요일이네요.

티나는 일요일인 어제도 방문고객님 상담으로 바쁘게 보냈네요.

 

오늘 소개 할 고객님은

전두부 및 정수리 고객님~

한번 구경갈까요?

위에서 보면 머리두피가 환하게 보이네요.

두피가 환하게 보이니 고개를 숙이지를 못했다고 하시더라구요.

 

시술 할 동안 고객님 염색, 펌 못하고 저랑 열심히 달려 왔네요.
수고하셨어요.👏👏👏

남편분 손에 이끌려 오신 고객님😊
두피문신에 관심도 없으셨던 고객님🤚

지금은 무엇보다 만족하시고 고개 숙일때면 항상 신경 쓰였는데
이젠 신경 안 쓰인다고 하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이 이런 말씀 하셨어요.

원장님한테 시술 받을동안 더 해 줄려는 마음,꼼꼼하게 채우는 시술 시간을 보고
오히려 저한테 미안했다고... 고마웠다고...
이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그말 듣는 순간 제 진심이 전달 되었구나 싶어서 눈물이 핑 돌았어요.😹

그렇게 느껴주시고 알아 봐 주셔서 고객님 감사합니다.🙏

확연히 차이 나는거 보이시죠?

너무 뿌듯하네요.

 

두피문신 비용, 시술 시간,횟수 등,시술 원하는 부위 사진 찍어 보내주시면 대략적인 비용 알려드릴께요.
시술 중에는 고객님에게 집중하느라 전화를 못 받을 수 있으니 메시지 남겨 주시면 연락드릴께요.
<인스타그램>

<카카오톡문의>

⛳고객맞춤 1대1케어
📣안료(색소)SGS(스위스에서 설립된 세계 최고의 검증,테스트 및 인증기관)사용
✅멸균 처리된 일회용품 사용으로 철저한 위생관리
📲아이폰 기본 카메라 촬영.포토샵❌
😈과한 시술 권하지 않음.

티나스칼프는 100% 예약제입니다.💯
시술중에는 상담이 어려우니 문자 or 카카오문의 주시면 연락드릴게요. 💓

 

<찾아오시는 길>
대구두피문신 티나 스칼프 SMP
010.3248.2714
대구광역시 달성군 옥포읍 돌미로85 B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