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두피문신 티나스칼프

by 티나스칼프 2023. 4. 19.

티나스칼프 고객님 맛점하셨나요?

내일 대구 날씨는 30도까지 오른다고 하네요.

오늘은 뭔가 후덥지근 얼굴에서 개기름도 좔좔 흐르는것처럼 습하네요.

저만 그런가요? ^^

이번달은 상담 고객님이 엄청 많으셨어요.

상담하느라 사진 작업을 좀 게을리 했네요.

일주일에 한번은 꼭 찾아 뵐께요.

 

요즘 시술 하는 고객님 맛보기로 살짝 소개 할께요.

 

여성분이신데 집안내력으로 M자 이마 고민!!!

피부가 많이 예민하신지 시술 할 동안 좀 힘들었어요.

거의 마지막까지 다 왔으니 조금만 힘내 보아요.

동그랗게 연출하면 훨씬 어려보인답니다.

다음주에는 결과물 두둥~ 보여드릴께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둘째 아기 낳고 머리카락 빠져서 고민이셨던 고객님

피부가 예민하셔서 눈썹문신도 어렵게 여기저기 알아보고 하셨다고 하셔서

시술 할 동안 아프시면 어쩌나? 고민했었어요.

근데 아프지 않다고 하셔서 열심히 시술ing

 

두피문신 비용, 시술 시간,횟수 등,시술 원하는 부위 사진 찍어 보내주시면 대략적인 비용 알려드릴께요.


시술 중에는 고객님에게 집중하느라 전화를 못 받을 수 있으니 메시지 남겨 주시면 연락드릴께요.
<인스타그램>

<카카오톡문의>

<찾아오시는 길>
대구두피문신 티나 스칼프 SMP
010.3248.2714
대구광역시 달성군 옥포읍 돌미로85 B101호